2023. 2. 25. 21:37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복용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동제약에서 만든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복용법 등 기타 내용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피로하시거나 면역력이 떨어지신 분들이 섭취하시면 도움이 되실 한방식품입니다.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에서 생산하는 대표적인 한방 보조제입니다. 침향, 녹용 등 다양한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체력 회복부터 면역력 개선, 소화 기능, 혈행 개선, 신진대사 활성화까지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침향은 동남아 열대 지역의 침향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이 굳어진 것입니다. 침향나무는 외부에서 해충이 침입하거나 상처를 입으면 그 부분을 치료하기 위해 수액을 분비하는데, 그 수액이 수백, 수천 년의 시간이 걸려 굳어지면 침향이 됩니다.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귀한 약재로 알려져 있어서, 동남아 지역에서는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혀 호랑이가 침향나무를 찾아가 핥으면 그것을 보고 찾았다고 합니다.

 

 

침향은 역사적으로 귀한 건강 원료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세종실록>과 <조선왕조실록>에서도 침향을 먹었더니 위독한 상황이 완화되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삼국사기>에서는 귀한 침향 소비를 금하는 법령이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역사적으로 인증된 침향입니다.

 

 

 

광동 침향환의 구성 성분

광동 침향환은 다양한 한방 원료들을 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침향,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이 체력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특히 침향은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여 기력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과 효과

광동 침향환 효능은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체력 회복부터 면역력 개선, 소화 기능, 혈행 개선, 신진대사 활성화까지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침향은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여 기력증진에 도움을 주고, 녹용은 피로 회복과 항산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모두 체내의 자가 회복 능력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광동 침향환의 가격

광동 침향환은 한방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건강보조제보다는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원료와 기술을 이용하여 제조되었기 때문에 그 가치에 비해 적절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박스에는 한 달분에 해당하는 광동 침향환 30환이 들어있으며, 크기는 환 형태로 사탕 크기와 비슷하여 드시기에 부담이 적습니다.

 

 

 

광동 침향환의 가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공개되어 있지 않지만,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가 있으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광동 침향환 복용법 주의사항

광동 침향환을 섭취할 때는 적절한 양과 방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동 침향환은 과다 복용 시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일 권장량을 준수해야 합니다. 광동 침향환의 일일 권장량은 침향 가루 0.1~0.4g으로 매우 소량입니다. 또한, 광동 침향환을 섭취하기 전에는 전문가와 상담하여 적절한 양과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광동 침향환을 복용하는 도중 이상이 생기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광동 침향환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몸에 좋은 한방재료들이지만 맞지 않는 분도 있을수 있습니다. 지병이 있으시다면 주치의와 상담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