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 27. 20:16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효과 부작용 체크하세요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굳어가고 아픈 경우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 추운경우에는 더욱 더 그런듯 합니다. 호관원은 관절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만큼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 효능 어떤것이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성분

관절에 좋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성분인 MSM과 칼슘 성분과 녹용 성분 등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MSM 성분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인데요 관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있으나 우리몸의 여러 성분들 처럼 나이가 들수록 몸이 노화될수록 체내에서 감소하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 보충이 필요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호관원 섭취방법

구매시 1개월분 2개월분 3개월분 구매가 가능한데요 액상형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하루 2회, 1회당 1포씩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용량은 70ml 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겠습니다.

 

 

 

호관원 효과

해외 연구자료에 따르면 MSM을 하루 6g를 섭취한 집군에서 관절 통증 감소 불편함 감소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는만큼 MSM 성분은 관절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가락 마디가 저리거나 무릎이 아프신 분들이 섭취시 호관원 효능 관절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 이기 때문에 한 두번 먹었다고 바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우며 호관원 꾸준하게 섭취 하셔야 도움이 되겠습니다.

 

호관원 액상형 파우치 1포(70ml)에는 msm성분이 750mg이 들어있습니다. 하루 2회 섭취하므로 하루 약 1.5g의 msm식이유황을 섭취할 수 있는 셈이지만 연구결과 에서는 6g을 먹었다고 하는만큼 단기간의 효과를 보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연구결과 만큼 섭취량을 늘리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후 진행하세요 이런 건강기능식품 이라는게 많이 먹으면 부작용을 걱정해야할 수도 있고 무엇보다 한 번에 많이 먹는것이 아닌 꾸준히 먹는 것이 효과증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호관원 효능으로 MSM과 칼슘으로 인한 관절 건강 개선 이외에도 위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MSM은 항산화 효과와 항염효과가 뛰어나서 위장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가격은 1개월치에 30만원대로 옆동네 관절보궁과 비슷한 가격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호관원은 약국이나 마트, 오픈마켓에서의 구매는 진행할 수 없고 본사 상담센터나 홈쇼핑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내 건강을 위해서 한달 30만원대면 비쌀 수도 있고 오히려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효과를 보냐가 가치를 정해주겠죠 건강기능식품들은 누구는 효과를 봤다고 하고 누구는 못 봤다고 합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을 먹어도 다른 식습관이 좋지않다면 무용지물인셈입니다. 평소 식습관과 적당히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을 통해 꾸준하게 건강을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마그네슘 영양제 구매 하셔서 호관원과 함께 마그네슘도 꾸준하게 섭취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