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18. 14:29

여기어때 채용 공고 정보

 

 

여기어때 채용: 특별한 복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

2023년 여기어때에서 영업직 채용

 

2023년 여기어때에서는 대규모로 영업직을 채용합니다. 영업직은 기존 가맹업소에 여기어때 광고 상품을 소개하는 역할을 주로 수행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영업직은 매력적입니다. 3끼 식대 지원, 월요일은 1시 출근, 차량 제공, 복지 포인트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특히 위치직원의 복지에도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봉은 높지 않을 수 있지만, 복지 혜택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성장 기회와 합리적인 근무환경

여기어때는 복지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근무환경과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록 급여 수준은 낮을 수 있지만, 회사에서 업무를 배우고 경력을 쌓는 데에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만 여기어때는 상향산업으로의 전환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입사 후에는 자기계발에 노력하여 영업 업무에서 성과를 만들어야 합니다.

입사 첫날과 성장 기회

영업직으로 입사한 첫날은 여기어때의 독특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지하 1층 여기어때 Lounge에서 입사 일정에 맞춰 기다리고, 인사팀장인 Mia가 온보딩 교육을 진행합니다. 온보딩 교육 후에는 사원증 촬영과 자리 안내가 이루어지며, 자신의 업무를 시작합니다. 여기어때에서는 개인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과를 달성하고 포토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채용정보를 살펴보면 대규모 채용이라는 표현에 높은 퇴사율이 따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와 친환경 활동

여기어때는 구성원들의 즐거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사 첫날이나 행사를 통해 구성원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여행이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행사도 열립니다. 또한 여기어때는 친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구성원들의 친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은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202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이는 여기어때가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구성원들에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은 결과입니다. 또한 여기어때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구성원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오후 1시 출근, 자율적인 출퇴근 시간 조절, 식사 지원, 복지 포인트 등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프라이싱팀 소개

여기어때에서는 다양한 직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프라이싱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프라이싱팀은 여기어때에서 가격 전략에 대한 업무를 담당하며, 가격 전략팀장인 이든(김태영)이 직접 소개합니다. 프라이싱팀은 기존 사업의 건강한 성장과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에서는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여기어때에서의 경험을 최대한 즐기고 일해보세요.

 

 

SK 통신요금 할인카드 추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SK 통신요금을 아낄 수 있는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통신 요금은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통신비를 낮춘다고 해도 실감이 미비하

90omaf.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금리와 조건 확인 정리

우리은행은 최근 개발된 모바일 어플인 '위비뱅크'에서 신청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인 비상금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국내 통신 3사 (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90omaf.tistory.com

 

머리 빨리 기르는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요청에 따라 블로거로서 머리 빨리 기르는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머리 빨리 기르는법 알아보기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팁을 알아두는

90omaf.tistory.com

 

KT 통신요금 할인카드 추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KT 통신요금 할인카드에 대해 추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KT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하겠습니다. KT 통신요금 할인카드를 사용하

90omaf.tistory.com

 

질문 FAQ

Q1. 여기어때에서 채용되면 어떤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1. 여기어때에서 채용되면 식대 지원, 월요일은 1시 출근, 차량 제공, 복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위치직원의 복지에도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봉은 높지 않을 수 있지만, 복지 혜택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Q2. 여기어때에서의 근무환경은 어떤가요?

A2. 여기어때는 합리적인 근무환경과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록 급여 수준은 낮을 수 있지만, 회사에서 업무를 배우고 경력을 쌓는 데에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만 여기어때는 상향산업으로의 전환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입사 후에는 자기계발에 노력하여 영업 업무에서 성과를 만들어야 합니다.

Q3. 여기어때에서는 어떤 행사와 친환경 활동을 진행하나요?

A3. 여기어때는 구성원들의 즐거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사 첫날이나 행사를 통해 구성원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여행이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행사도 열립니다. 또한 여기어때는 친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구성원들의 친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